FANDOM

Maple0483

게임 내 캐릭터

기본 정보

성별

나이

외관상 20대, 실제나이 불명

종족

인간

183cm

직업

루미너스

루미벨라/LumiBella

가입원인Edit

시그너스와의 만남 때 그녀가 연합을 만들고 싶다는 것을 들었지만 연합이라는 것에 그닥 신경을 쓰고 있지 않았다. [1]그러나 그 뒤 점차 깨어나는 다른 영웅들과 본격적으로 행동을 시작하는 검은 마법사와 블랙윙 때문에 연합이 결성되고 그 연합의 직속 길드인 파라곤이 생겼다는 것을 비어완에게서 듣게 된다. 자신을 제외한 영웅들이 하나 둘 씩 길드에 가입하는 것을 보고 자신도 가입한 듯. 다른 영웅들에 비해 늦게 가입한 편이라 처음 가입했을 때 아크델리스아펠리아나가 있다는 것을 알고는 놀랐다.

과거Edit

빛의 힘을 연구하는 단체인 오로라의 일원이었다. 루시아의 신변을 지키기 위해 영웅들과 힘을 합치기 위해서 검은 마법사를 봉인하기 위해 세레니티를 떠났다. 최종 결전인 시간의 신전에서는 웨인테라랑 같은 조였다. 웨인테라가 군단장들을 처치하러 떠났을 때 시간의 신전 안으로 들어서려고 했으나 눈 앞에서 나타난 구와르와 그런 구와르를 죽이는 매그너스를 보았다. 다행이 피해를 입진 않아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검은 마법사와 대치, 그리고 봉인을 했다. 봉인의 주역이었음. [2] 봉인을 힘으로 뚫고 나오려는 검은 마법사를 자신과 같이 봉인시켰다.

수 백년이 지난 후 빅토리아 아일랜드 어딘가에서 깨어난 루미벨라는 라니아라는 소녀를 만나 수 년간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힘을 되찾으려는 노력이라던가 레벨이 초기화되었다는 사실은 별로 개의치 않은 채 평범한 날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 몸에 남아있던 검은 마법사의 어둠이 폭주해 순간 라니아를 다치게하고 만다. 자신이 소중히 여기던 라니아가 다치는 바람에 루미벨라는 어둠의 힘을 통제하기 위해 라니아의 곁에서 떠난다.

가까운 마을 엘리니아에서 아르웬과 서동 로로의 도움을 받아 '세레니티'로 가기 위한 정보를 얻는다. 서동 로로를 도와 세레니티에 대한 정보를 가진 두루마리를 얻는 순간 폭주한 검은 마법사의 힘에 완전히 잠식이 되어 서동 로로를 사라지게 만든다. 이를 알게 된 하인즈는 자신의 죄[3]에 대한 업보라 말하며 루미벨라를 설득하며 협력한다. 하인즈와 거래를 통해 세레니티로 가는 단서를 얻은 후 루미벨라는 하인즈의 요청에 귀찮아하면서 서동 로로를 풀어준다.

이후 세레니티에서 과거 자신의 후배였던 비어완을 만나는데 비어완은 빛의 영이 되어 존재하고 있었다. 그리고 비어완은 어둠에 완전히 잠식된 루미벨라를 보고 경악하고 둘을 싸우게 된다. 검은 마법사의 힘을 개방하려는 순간 루미벨라는 라니아의 환영을 보고 쓰러진다. 깨어난 후 비어완에게 충고를 들은 루미벨라는 어둠의 힘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기 위해 비보를 찾으러 떠난다.

이후 비보들을 얻고 라니아의 신변에 위협이 가지 않도록 라니아 집 근처에 수호로봇과 빛의 결계를 만든다. 그리고 검은 마법사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다 느껴 비어완의 조언에 따라 지구방위본부의 힘을 빌리기로 하고 그들과 거래를 한다. 후에 엘린 숲에서 구와르와 만난 루미벨라는 그에게서 자신이 검은 마법사와 매우 흡사한 기운을 가졌다는 것을 듣게된다. 반레온을 만난 후 비어완의 조언에 따라 궁극의 비보를 얻으면서 오로라의 2대 마스터를 만나게되고 검은 마법사의 정체와 검은 마법사와 자신의 관계 출생의 비밀그리고 동경하고 사랑했던 루시아의 죽음을 알게된다.

큰 충격을 받고도 계속 검은 마법사의 흔적을 찾아 헤매던 때 요원에게서 검은 마법사의 흔적을 찾았다는 소식을 듣게 되는데 하필 나타난 곳이 라니아의 집 근처라 상당히 불안해했었다. 연인이었던 루시아도 잃고 라니아도 잃을지 모른다는 두려움이 컸기 때문. 도착했을 때 다른 모두는 무사했지만 라니아는 무사하지 못한다는 소식을 들은 루미벨라는 라니아를 구하러 가게되고 어둠의 힘에 잠식된 라니아를 구해낸다. 그리고 검은 마법사와 결투를 하려는데 검은 마법사는 아직 때가 아니라면서 사라졌다. 또, 라니아는 전생의 기억을 되찾고 루미벨라에게 라니아라고 불러달라한다.

결론적으로 지금은 라니아와 깨를 쏟으며 알콩달콩하게 잘 살고있다.
위키가 99%인 과거 스토리. 정말 쓸게 없었다.

캐릭터Edit

성격 Edit

라니아 한정으로는 상냥한 연인이자 보호자, 오로라 학회 동기들에겐 편한 친구, 영웅들에겐 믿은직한 동료로 인식되고 있다. 웨인테라에겐 샌님, 마음에 안드는 녀석.
기본적으로는 예의도 바르고 상냥한 성격이긴하나 상당히 수동적이고 무관심하며 고지식한 사람이다. 깨어나서 함께 싸웠던 영웅들의 소식엔 관심이 거의 없었고 라니아와 오랜 시간동안 걱정없이 살았다. 그 때문에 예전 그의 곁에서 함께 싸웠던 웨인테라아스펠타에겐 '무심한 녀석' 이라는 소리를 자주 듣는다. [4] 이들에게 루미벨라의 행동은 충분히 이해가 불가능 한 것이라 길드 내에서 사소한 마찰이 있었던 것 같다. 그리고 비어완에게 조금 심하다 생각이 들 정도로 의지를 하는 것 같다.

루미너스Edit

풀 네임은 루미벨라이나 루미보다는 벨라쪽으로 더 많이 불려서 이름에 콤플렉스가 있다. 183 건장한 남자에게 여자이름 그 때문에 영웅즈에 참여했을 때 가명인 루미너스(Luminous)라는 이름을 사용했었고 후대에까지 루미너스라는 이름으로 알려져있다. 물론 라니아도 루미너스라고 알고 있음. 최근에 파라곤에서 오로라 학회 동기였던 아크델리스가 자신의 본명을 떠들고 다니는 바람에 거의 모두가 알게되었다. 혼자서 완전 카오스. 지금은 벨라라고 불리는 것에 익숙해 진 것 같다.

루시아/라니아Edit

아청법
동경하면서 사랑을 하던 루시아를 검은 마법사로부터 지키기 위해서 영웅즈에 참여했었다. 어찌보면 아리아의 죽음에 목을 맨 웨인테라와 비슷하게 보이나 대를 위해 소를 희생을 당연시하는 웨인테라와는 다르다. 한 사람에 목을 매는 것은 비슷하지만 그에 따른 사람들의 희생을 최소화하려고 하는 것이 다른 점. 그 때문에 전쟁 상황에서 웨인테라와 상당히 마찰이 잦았다.
루시아가 죽은 것을 알고는 상당히 자신을 자책했었으나 라니아가 그녀의 환생이라는 것을 알고는 그녀를 그 전보다 더 각별히 여기고 있는 것 같다. 라니아를 위해서인지 아니면 그녀와의 일상이 좋아서인지 힘을 되찾을 생각도 하지 않았던 것을 보면... 그리고 이 행동은 아리아를 잃고 거의 모든 것에서 손을 놓아버린정신도 놓고 이성도 놓고 웨인테라에겐 상당히 심기 불편한 상황으로 작용됐다.

이클립스Edit

빛과 어둠을 자유자재로 다루긴 하지만 아직 완벽하게 어둠의 힘을 다루는 것이 아니다. 가끔씩 어둠의 힘이 폭주하기도하고 육체를 좀먹어 들어가기도 한다. 자신은 그 때가 어느 때인지 본능적으로 알기 때문에 그 때는 아무도 없는 곳에 가 있는다던지 어둠의 힘을 찌르는[5] 것으로 대체하곤 한다. 최근에는 어둠을 자기 마음대로 다루는 동료 아크델리스에게 조언을 구하고 있다.

검은 마법사Edit

자신이 검은 마법사의 일부였다는 것에 상당히 심기 불편해한다. 한마디로 쿼터 신. 이 때문인지 프리드는 그를 영웅들 중에서도 가장 강했었다고 말하고 그를 인정했었다. 그리고 맨날 싸움걸던 웨인테라는 털렸다.

관계Edit

에일레반Edit

프리드의 후손이 살아있다는 것에 상당히 놀랐다. 프리드는 고자가 아니었어!!!
봉인석 탈취에 1등 공신했다는 얘기를 듣긴 했으나 특유 무심한 성격 때문에 별 상관없다고 생각한 듯. 에일레반에게 프리드를 겹쳐보긴 하나 현재의 에일레반을 더 존중하는 것 같다. 그리고 에일레반의 정체성 확립이나 고민상담을 해주거나 여러 서적을 찾아주는 등 도움이 될 만한 일을 많이 해주고 있다. 프리드의 후손이라 잘 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고 있으나 아직 어린 에일레반에게 부담을 주기 싫은지 이는 말하거나 드러내고 있지 않다.

아스펠타Edit

아스펠타 쪽에서 일방적으로 루미벨라를 무책임하다 생각하고 있었다. 이것만 빼면 서로 악감정은 없는 듯. 루미벨라 개인적으로는 전 메르세데스의 그늘에 가려져 있던 아스펠타가 제 힘을 발휘하기 시작해서 전 메르세데스를 능가하는 왕이 나오지 않을까 하고 생각 중이다. 둘 사이의 유대관계는 별로 없는 듯.

웨인테라Edit

상당히 좋지 않은 관계. 서로를 싫어하는데다가 둘 사이를 중재해주던 프리드마저 오래전에 사망한 탓에 갈등이 갈등대로 치닫고 있다. 최근 오르카가 레지스탕스 쪽으로 넘어왔다는 소식을 듣고 다른 영웅들과 같이 상태를 보러왔을 때 [6] 뒤늦게 다른 곳에서 소식을 접하고 온 거의 정신줄을 놓은 웨인테라와 완전히 죽을 각오를 하고 싸웠었다. 물론 과거에도 죽을 듯이 싸운 것이 한 두번이 아니지만.

기타Edit

길드 아지트보다는 라니아의 집에서 주로 머물고 있다. 가끔 둘이서 피크닉을 가거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 같다. 그리고 다른 길드원의 신고로 다음 임무의 난이도가 극악으로 치닫는다.

  1. 과거에는 연합이라는 것도 없었고 여제가 죽자 메이플 월드의 병력은 산산조각 났기 때문.
  2. 봉인을 구상한 것은 프리드지만 직접 봉인을 한 것은 루미벨라다.
  3. 젊은 날 잠시 어둠의 힘에 손댄 것.
  4. 아스펠타는 깨어난 직후 여러 상황 때문에 절망했으나 다시 힘을 찾기 위해 수련이라쓰고 굴렀다라고 읽는다을 했으며 웨인테라도 현재의 상황파악을 위해 바로 모아둔 재산을 풀고 정보수집을 했기 때문.
  5. 자해
  6. 웨인테라만 빼놓고 갔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