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Lirhina.png

게임 내 캐릭터

개요Edit

이름: 리르히나 / Lirhina
성별: 여
나이: 불명
종족: 엘프
키: 160cm
직업: 메르세데스

가입이유Edit

우연히 필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할 때 유은나빈에게 도움을 받은 이후, 도움을 받았으니 그 보답을 꼭 해야겠다며 무엇이라도 좋으니 돕고 싶다는 이야기를 했고 그에 유은나빈이 길드에 가입하는 것은 어떻냐고 권유. 길드가 연합 소속이며 자신이 섬기는 왕인 아스펠타가 있다는 것을 알고는 승낙한다. 조금 더 인간들의 세상을 알기 위함도 있었던 듯.

과거Edit

엘프의 왕족인 메르세데스의 방계 혈통. 그래서 왕이 될 수 있는 핏줄은 아니지만 장본인은 어렸을 때부터 그런 것에는 전혀 신경 쓰지 않고 살아왔다. 어릴 때부터 똑 부러지고 사리분별이 분명하고 일처리가 능숙하며 사람을 이끄는 것이 익숙하여서 그런지 조금 커서 바로 에우렐의 재상 직에 앉게 된다. 그 때부터 현재까지 쭉 재상 직에 앉아있는데 아마 그 기간은 인간들에게는 말로 할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난 세월. 전대 메르세데스와는 별로 나이차가 나지 않았기 때문에 마치 자매처럼 친했다.
전대 메르세데스의 죽음 이후, 자신이 주군을 따라가서 주군을 지켰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했다는 것이 평생의 한으로 남은 듯. 다른 사람들 앞에선 표현하지 않지만 그 죄책감으로 인해 가끔씩 그녀가 함께 했던 장소 같은 곳에 가서 울면서 사죄하곤 한다. 하지만 그것은 용서받고 싶어서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죄 값을 평생 자신에게 새기기 위해서 인 듯. 그로 인해 당연히 검은 마법사를 싫어하게 되었다. 싫어하는 것이 무척이나 극소수이지만 싫어하는 것은 엄청나게 싫어하고 그 중에서 제일 싫어하는 게 검은 마법사.
전대 메르세데스를 이어 현 메르세데스가 된 아스펠타를 보좌하고 있다. 어릴 때부터 봐왔던 아스펠타가 왕으로서 노력하는 것을 보면 세월이라거나 시간이라거나 그런 면에서 무언가 상당히 묘한 기분을 느끼는 것 같다. 아직 아스펠타가 전대 메르세데스에 비하면 부족하다고 느끼지만 그 역시 메르세데스 직계 혈통이고 여러 가지 이유로 점점 더 잘할 것이란 걸 믿어 의심치 않고 있다.

캐릭터Edit

생김새 Edit

머리카락은 골반까지 오는 길이로 위쪽은 밝은 베이비 핑크색이지만 아래로 내려갈수록 연보라색을 띤다. 엘프답게 귀가 뾰족하지만 딱히 숨기거나 하지는 않는 듯. 속눈썹이 길고 숱이 많으며 눈동자색은 핫핑크. 머리 위에는 리본이 매어진 핑크색 미니햇을 쓰고 있으며 옷은 연한 분홍색의 탑원피스이다. 원피스 가슴 아래 쪽에는 모자와 같은 색의 리본이 매어져있으며, 왼쪽 손목에도 같은 색의 리본을 매고 있다. 늘 웃고 있지만 활발하고 쾌활하단 인상이라기보단, 잔잔한 미소이기 때문에 온화하거나 차분하단 인상이 강하다.

성격 Edit

에우렐을 무척이나 사랑하는 덕에 자신이 소중하게 여기는 것을 통틀어서 1위가 에우렐. 그리고 공동 1위가 주군과 국민들. 이 셋을 위해서라면 자신의 목숨까지도 바칠 수 있다는 것이 신념. 그래서인지 결혼조차 하지 않았다. 전대 메르세데스에게 여러 번 결혼을 강요받았지만 자신은 지금 자신에게 주어진 것만으로도 충분히 많은 시간을 요한다는 것이 그 답이었다. 게다가 또 다른 이유를 플러스하자면 전대 메르세데스가 메르세데스 직에 앉아있을 때 있었던 자식이 남자 엘프(아스펠타) 밖에 없었기 때문에 왕위를 여자에게 세습하는 에우렐 엘프로, 자신이 결혼하여 딸을 낳으면 혹여나 자신의 딸이 제 1 후계자가 될까를 걱정해서. 하지만 자식은 갖고 싶은 것인지 어린 엘프들을 보면 더욱 친절해지는 것이 엄마 같은 느낌. 그래서인지 친구(동료)들의 핏줄이자 자신에겐 자식 뻘의 나이인 나메에르페닌에게 특히나 잘해주는 듯하다. 최근에는 전쟁으로 인해 부모를 잃은 엘프 중 한명을 자신의 아들처럼 돌보아주고 있다.
무척이나 긍정적인 성격으로, 유하고 부드럽고 늘 웃고 다니는 얼굴에, 다정하고 배려심이 많다. 국민들을 챙겨주던 버릇 덕에 다른 사람의 부탁을 잘 거절하지 못하고 친절한 편이다. 말투도 조곤조곤하고 목소리도 빠르지 않으며 나긋하다. 모든 에우렐 국민이 그렇듯 리르히나 역시 얼음으로 잠들어 있었고 깨어난 뒤로는 모든 레벨이 초기화……. 하지만 특유의 긍정심리 발동으로, 이것은 나태해진 자신을 수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열심히 수련에 임하고 있다. 덕분에 다시 원래 레벨로 가까워지고 있는 듯.

길드 Edit

듀얼보우건을 사용하기 때문에 원거리 근거리 공격을 다 커버할 수 있다. 예전 전대 메르세데스를 도와서 전투에 나갔을 때, 메르세데스를 지키며 앞에서 보좌하던 공격 패턴 덕에 전방에서 싸우는 것이 좀 더 익숙한 듯하다.
거의 몇 백 년 동안 한 나라의 재상 직으로 있는 엘프답게, 가끔 파라곤의 서류 처리를 능숙하게 도와주고 있다.

취미 Edit

식물을 키우는 것이 취미. 딱히 화분에 키우는 것에 제한하지 않고 자연 그대로의 상태에서 키우는 것 역시 좋아한다. 그것 외에도 다른 사람을 도와준다거나 타인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도 리르히나에게는 일종의 취미 생활.

습관 Edit

상대방이 자신보다 아무리 어리더라도 반말은 사용하지 않는다. 처음 보던, 오래 지내던 모두 존댓말을 사용.[1] 나이가 많아서 그런지 상대방이 화를 내거나 짜증을 내면 엄마처럼 어르는 편. 그런 어투에 식겁하거나 더 짜증내는 사람도 있다.[2]

관계Edit

  1. 실제로 파라곤 내에서 가장 연장자 축에 속하지만 모두에게 존댓말을 쓰고 있다.
  2. 예를 들어 아크델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