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개요Edit

캡처d.png

카이저의 사명 같은건 먼 우주로 날린 것 같은 카이저. 기본 베이스 성격은 호탕하니 좋다. 다만 엄청난 기분파에다가 자신의 흥미와 재미가 가장 최우선. 선이나 정의라는 개념조차 없어서 매그너스가 카이저의 탈을 쓴건지 싶음. 본인은 딱히 카이저라는데에 관심도 없을 뿐더러 카이저라고 부르면 급 저기압 그리고 깽판친다. 제멋대로라 하루라도 조용할 날이 없다. 그리고 엔버덕.

이름: 헌저크

성별 : 남

나이: 20대 중반

종족 : 노바

키 : 188

직업 : 카이저

가입이유Edit

본인도 모르는듯. 어쩌다보니 업혀왔다. 다만 재미있으니 남아있음.

과거Edit

매그너스에게 밀린것에 대한 짜증과 분노로 인해 각성. 자신이 카이저라는데에 약간의 흥미를 가졌지만 노바의 수호자라는 이름이 아까울 정도로 그 힘을 자신의 욕구를 위해 사용했다.(물론 지금도 마찬가지) 모든 노바는 되도 왜 저런 녀석으로 환생했는가에 대해 환멸을 느낄 정도였으며, 독자적으로 행동 하려던 자신을 이끌어서 노바를 도우게 만든 엔버에게 상당한 호감을 품고 있다. 자신이 선택받은 재능의 소유자라는걸 알기 때문에 상당한 자만심으로 벨데로스에게 약한 녀석은 빠지라는둥 상당히 폭언을 내뱉았고, 그가 사라짐에도 그다지 찾고싶어 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그 후의 벨데로스와의 무승부 싸움에서 한쪽 눈에 흉터가 생겼다.

헌저크의 상당한 감정 기복과 선과 정의의 희미한 개념에 그를 연합으로 불러들이려던 시그너스 기사단은 당황, 좀더 회의를 한 후 그를 불러들이지 않기로 결정. 하지만 그 후 엔젤릭 버스터의 요청으로 연합의 지시에 따르기로 하고 그 후에 셔틀로 쓰이는걸로 모자라서 엔버조차 못만나고 있어 상당히 분노가 쌓였으나, 엔버의 위문공연 한방에 화가 풀리고 그 뒤로도 계속 연합과 길드 일에 신경 쓰며 매그너스에 대한 복수의 칼날을 갈고 있다.

캐릭터Edit

생김새 Edit

감정표현이 매우 다양하다. 시시각각 표정이 변함. 빨간색의 짧게친 머리카락에 커다란 선글라스를 끼고 있다. 왼쪽눈엔 커다란 흉터가 있음. 패션센스가 매우 괴랄한다. 가히 패션테러리스트라고 불릴만도 함. 팔뚝까지 접어올린 하와이안 셔츠에 검은색 바지, 그리고 빨간 캔버스화. 손에 메고있는 파란 시계가 본인은 포인트라고 하지만 남이 보기엔 괴랄하기 짝이없다. 큰 덩치에 버럭 화도 내고 호탕하게 웃기도 해서 처음보는 사람들은 조금 무서워하기도 한다.

성격 Edit

딱히 별일 없을땐 능구렁이 수천마리 잡아먹은 능구렁이. 호탕하고 서글서글하니 좋은 성격이지만...기분에 따라 항상 변한다! 그리고 감정 기복이 매우 심한 기분파. 그래서인지 저기압일땐 아무도 그의 주변에 다가가고 싶어 하지 않는다. 무언가에 흥미를 가지는 일이 매우 드물며 보통은 다 무시로 일관한다. 현재 관심사는 엔버. 자신이 카이저의 환생이라는 말을 들어도 상당히 시큰둥해한다. 오히려 이름이 아니라 카이저로 부르면 사방에 깽판을 쳐대고 난리남. 기본 베이스의 호탕한 성격은 좋으나, 선과 악의 경계가 매우 모호하며 자신의 흥미 및 기분, 재미에 따라 선과 악을 판단한다. 노바의 수호와 그들의 목숨보다 더 중요한건 엔젤릭버스터라고 생각 하고 있다. 다만 그녀 앞에서 그렇게 좋아하는 티를 못내는듯. 괜히 쿨한척, 멋진척 하고 싶은 남자의 욕구(...)

길드 Edit

길드원들과의 교류는 거의 하지 못하는듯. 직업이 직업인지라 본의 아니게 꽤나 바쁜모양.

취미 Edit

엔젤릭버스터 오덕질. 그녀의 공연은 기본이오, 그녀의 등신대, 그녀의 피규어까지 모두 다 만들어놓았다.

관계Edit